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택근무 부업 언제 어디에서나 디지털노마드 방식의 영세사업 쇼핑몰 무자본 창업으로 돈벌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돈벌기는

 

자택근무가 가능하고,

해외에 수출을 하는 사업자의 경우 영세사업자로 세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물건을 보내기 위하여 물건을 구매하였을때의 기록이 있으면 물건값에 대한 부과세 10%를 환급 받으실수 있는 거의 노마진으로 유통해도 수익을 남길수 있는 좋은 직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업 시스템 특성상 한국에 있는 부서는 인원을 최소화하여 운영중인것 같아 즉각적인 씨에스 처리 부분이 약해서 처음 메일이 날라오는것을 기달린다거나 쇼피 결제 시스템인 페이오니아 연동 부분에서 늦어진다면 답답해질수 있는 부분이 있으나,

그외로는 몇가지만 잘 이해하면 물건을 올리고 물건을 파는것은 이미지를 만들고, 가격을 설정하는것만 잘해놓으면,

우리가 쇼핑을 할때와 크게 별반 다르지 않아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시는 방법은

먼저 쇼피 코리아(shopee.kr)에 들어가시면 상단 우측에 셀러 신청하기가 있습니다.

셀러 신청하기를 누르면 서식에 따라 적으시고 신청 하시면 됩니다.

신청후에 2일에서 3일 정도면 가입 승인 메일이 날라옵니다.

 

위의 방법 외의 입점 신청할수 있는 주소 하나 더 올려드리겠습니다.

form.jotform.com/203211219956452?input46=%EC%87%BC%ED%94%BC%EC%85%80%EB%9F%AC%EA%B8%80%EB%A0%8C%20_%EC%87%BC%EB%81%BC%EB%A6%AC%EC%B9%B4%ED%8E%98

 

FINAL. AGENCY FORM

Please click the link to complete this form.

form.jotform.com

 

메일이 날라오면

이렇게 3개의 메일이 날라오는데요

3번째 메일내의 링크안에 가격설정을 하기위한 엑셀과 교육 영상들이 함께 포함 되어있습니다.

물류 폴더를 꼭 다운 받으셔야하구요.

3번째 메일내의 페이오니아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는 부분의 링크로 가입을 하시면 인출 수수료 1% 혜택이 있다고하네요.

페이오니아는 쇼피내의 결제 연동 시스템이라 꼭 가입하셔야합니다.

 

Pin code는 2-3일 늦으면 일주일 정도 걸리기도 하니까 차분하게 기다리시면 메일이 날라오구요.

 

사업자 있으신분들은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사업자 없으신분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손택스 어플에서 사업자 등록 발행이 가능합니다.

 

혜택부분 관련된것이라 간이 사업자로 시작해도 일반 사업자로 변경하게 되있어서 그냥 처음부터 일반 사업자로 등록하시는걸 권유합니다.

 

다음시간에는 핀코드 등록과, 제품을 등록하는 과정에 대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