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수익 디지털 노마드 서울오빠 블로그체험단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글은 블로그 체험단으로 돈벌기입니다.

 

 

1.티스토리로 블로그 체험단을 할수 있을까?

 

오래전 라*** 야* 다음 네**를 세대를 거쳐 실시간 검색 순위와 지식인이라는 컨텐츠로 엄청난 비용의 마켓팅으로

사람들에게 습관처럼 입지를 굳힌 초록창이 계속해서 히트를 치며 지금 포털쪽 업계 1위라고 해도 전혀 무방한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외 문물을 많이 먹은 사람들은 사전용어에도 포함되어있는 구*이 시작페이지겠지만,

대부분 집에서 컴퓨터를 키는 사람들의  웹브라우저 첫페이지는 초록창일거라 생각합니다.

초록창의 이용자가 많아 초록창 블로그 사용자들이 체험단을 하는 경우가 다반사이고 업체측에서도 초록창을 명시하여 체험단을 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록창으로 자리 잡으신분들은 초록창으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초록창의 로직이 이상하게 바뀌었다는 얘기도 있고 블로그 활동이 수익으로 이어지는 만큼 접속자수 조작 등 불투명하게 운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티스토리로 넘어오고 있는 추세라고 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사용하고 있는 다음 카카오가 블로그 산업에 가능성과 확장성을 보고 티스토리에 뛰어들었다고 생각하구요 그만큼 티스토리 블로그에 투자를 해줄거라고 믿습니다.

티스토리는 진짜로 소통하시는분들도 많고 다른 검색엔진에도 노출이 되는 만큼 다양한 유입이 이루어지는것 같습니다.

해서 티스토리도 맞구독(서로이웃)과 투데이가 활발한 유저분들이시라면 충분히 체험단 활동을 하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http://www.seoulouba.co.kr

 

서울오빠

No.1 크리에이터 중개 플랫폼 서울오빠. 블로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유튜버의 즐거운 놀이터! 성공적인 체험단 마케팅을 실현합니다.

www.seoulouba.co.kr

2.왜 서울오빠를 추천하는가?

블로그체험단이라는 제휴마케팅은 대다수 보는이가 인터넷 검색으로 정보를 찾는 20-30대가 대부분일것입니다.

여러 제휴 마케팅 회사 사이트를 보았지만 그중에서 서울오빠라는 업체의 이름 부터 웹내 디자인을 봐도 요즘의 감성 트랜드를 알고

제휴마케팅의 감성과 시스템을 잘 이해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은 자본이 더 큰 회사들에 더 많은 캠페인들이 있겠지만,

지금도 충분히 잘되고 있는 제휴 중개 플렛폼이지만 좀 더 누적되어 알려진다면 분명히 떡상할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3.수익을 낼수 있을까?

블로그체험단 조건은 다양하며, 홍보 할 제품만 제공되는 경우도 있고 서울오빠포인트와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출을 줄이는것도 돈버는것이라고 하는데 내가 조금만 더 부지런하면 체험단 활동으로 다양한 체험으로 삶의 질을 높일수 있고,

외식비용 절감도 가능합니다.

기자단이라는 캠페인은 선정이 되면 비방문으로 가이드에 맞춰 글을 올려주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형식입니다

방문보다 빠른 수익을 내는것도 가능해보이지만 블로그 품질을 위해서 체험단 활동과 함께 적정선에서 조절하여 참여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위치기반 맵 시스템으로 나와 가까운 캠페인들도 한눈에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4.블로그 체험단의 장단점

장점-다양한 경험을 통하여 삶의 질이 향상된다.

단점-수익만 보고 활동하게 된다면 블로그 품질 지수가 떨어질수 있다.

 

 

5.마무리

회사생활이나 가계가 어려워서 블로그로 어느정도 수익을 기대하고 들이대신분들이라면

노력과 성과의 이후의 모습 내가 상상하는 나의 모습 디지털노마드의 삶은

밑의 이미지와 같이 카페,호텔,개인사무실,혹은 집에서 여유롭게 차를 즐기면서 작업하는 모습들을 상상하고 계실거에요.

블로그로 수익을 낸다는것이 생각보다 쉬운일은 아니지만, 열심히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서울오빠를 통해 체험단 활동을

빡새게 달리다보면 처음 내가 생각했던것처럼 여유롭게 즐기실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때가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