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장소 리뷰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 쥬니어 스위트 리뷰 (생일 기념)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위기 장소 리뷰 2번째 시간

 

얼마전 제 생일 기념으로 여친께서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 쥬니어 스위트를 잡아주셔서

 

그때 찍어 둔 사진 위주로 보여드려볼게요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간단히 말씀 드리자면

 

롯데호텔에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에프터눈티/해피아워/조식/라이트스낵/헬스&사우나가 포함되어 있는

 

쥬니어 스위트로 가게되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라운지 이용은 뷔페 처럼 자유 배식이 아니라 코스식으로 가져다 주었는데

 

더 먹고싶은게 있으면 직원분들을 통해 요청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요

로비에서-룸-각 뷔페 타임들 순으로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1. 로비

로비에서부터 서유럽 르네상스 시대를 표방한 웅장하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2. 체크인 안내장

체크인을 1층에서 하는게 아니라 체크인아웃 안내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안내장 또한 엔틱한 가구와 인테리어 구조로 고풍스러움을 느낄수 있었고
잠깐 머무르는곳임에도 차와 화과자로 좀 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것 같은게 사소한 부분까지도 신경쓰려고함이 돋보였습니다

3. 룸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는 투룸구조로 되어있어요
침대가 정말 비싼것이라고 하네요

거실 테이블에 있는것은 케잌인데 생일이라고 미리 얘기하면 룸에 준비해놔 주신다고 하네요


4. 에프터눈티

케잌과 빵 연어훈제샌드위치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나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주시는대로만 먹었어요
음료는 세가지중 선택인데 저는 홍차로 하였습니다

3. 해피아워

해피아워 타임 또한 코로나 여파로 음식을 가져다주는데
직원분께 더달라고 요청하면 더 가져다줘서 충분히 먹고싶은것은 더 먹었습니다
와인 스파클링와인 샴페인은 생각과 다르게 가져다 먹는것이였는데 원하는것을 말하면 직원분이 잔에 따라주시고 가져오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4.조식

조식도 가져다주시는 형식이고
양식 한식중에 고르실수 있어요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저는 양식을 먹고 여자친구분은 건강을 위해 우리의 한식을 권유해주었습니다 ㅎㅎ

5.

마지막으로 생활에서 가장 큰 부분중에 하나인 욕조와 세면대구조입니다 세면대 조명과 거울이 포토존으로도 딱이네요

그리고 롯데호텔 5성급들은 어메니티가 고급원료 향수 브랜드로 유명한 딥디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샴푸,바디,로션,비누)
향이 너무 좋아서 집으로 가져와서 한동안 계속 사용했네요 ㅎㅎ

가격대는 50만원대로 저렴하진 않지만 이만한 구성에는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기념일이나 생일에 이그제큐티브타워로 호캉스 경험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반응형

'분위기 장소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리에종 루프탑 리뷰  (0) 20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