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겨울철 피부안정을 위한 폼클렌징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블루 클렌징 폼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갱입니다.
내돈내산 클렌징 폼 후기입니다.

겨울이라 피부가 트고 뒤집어지고 각질이나고 면도한 부분도 더 건조해지고 온도가 낮아 운동을 해도 땀배출이 잘안되니 보톡스 맞는쪽 턱 부위에 쉽지않은 트러블들이 생깁니다.

얼굴 피부케어에 첫단계는 세안부터라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드는 제품이 없으면 아싸리 제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더 해서 더 안좋아지는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쿠팡에서 구매한지 한달정도가 되어 사용 리뷰를 써봅니다.

메인 성분

치유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유지에 좋은 블루아가베잎추출물로 자연유래 성분들로 구성되어있어서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소사이드는 병풀이라는 식물의 성분인데 상처난 호랑이가 병풀에서 뒹구는것을 보고 호랑이풀이라고 불리우며 사용된 성분입니다. 상처치료제 염증치료제 피부트러블기능성 화장품 대부분에 이 성분이 들어갑니다.

블루아가베

아가베는 멕시코가 원산지로 사막같이 건조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로 수분보유 능력이 좋은 식물입니다. 뿌리로 단맛을 내어 시럽을 만들기도 하며, 우리가 흔히 아는 클럽의 웰컴드링크 데킬라의 주원료이기도 합니다.

거의 무향에 가까우나 호랑이풀 특유의 향이 나는데 모자르지도 과하지도 않는 향이라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입니다.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 괜찮은 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용감

일때문에 이틀정도 세안을 안하다가 한적이 있는데 한번의 세안으로 산뜻한 느낌을 주고 라이딩 하러 아침 저녁 자주 나왔다가 들어올때 전염병 예방을 위해 세안을 하루에 두세번 한적도 있는데 똑같이 산뜻한 느낌에 당기는느낌이 없었습니다

효과

겨울철 추위와 건조함으로 일어나는 각질이 적어졌고
트러블로 인한 상처들이 연해져서 피부톤이 안정화 되었습니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블루 클렌징 폼, 130ml, 1개

제품 디자인부터 나 남자제품이야 하고 남성다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어퓨 블루 클렌징 폼입니다.

피부가 지성인데 건조하신분들에게 100% 추천드리고 싶구요

여성분들은 남자친구나 남편 딱 선물로 괜찮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