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치아관리 치약부터 바꾸자 덴티본조르노 내돈내산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 갱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럽풍 디자인의 자연 유래 성분 덴티 본조르노 구취제거 특화 민트 색상에 대해서 내 돈 내산 리뷰 시간입니다.

미니멀 라이프를 살면서 어느 부분에서 소확행을 느낄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매일 하면서 큰돈이 들지 않으며 꼭 해야 하는 것 양치환경을 개선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성분

논란이 되었던 가습기 살균제 성분 무첨가
파라벤 2종 등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페퍼민트 녹차 자일리톨 등 자연 유래 성분들로 구성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파라벤

파라벤은 화장품이나 의약품의 방부제로 사용이 되는데, 페녹시에탄올 에스트로겐과 유사성분으로 유방암을 걸리게 한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 CMIT/MIT

제품의 변질을 보존하는 데 사용하는 살균보존제 성분으로 흡입 시 호흡기 질환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민트향으로 상쾌한 향입니다.
위에 색상은 구취제거에 좋은 제품이라 다른 색상에 비하여 향이 오래갈 것 같습니다.

사용감

잇몸에서 피나는 것이 좀 줄어든 느낌이고 기존에 치약들은 순간 상쾌한 느낌이 들어도 입에 뭐가 남아 찜찜해지는 느낌인데 닦은 후 개운하고 타사 제품들에 비해 입안이 건조해지지 않는 느낌입니다. 보통 구취의 원인이 입안이 건조해지면서 세균 번식이 되는데 그것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구취제거 제품인 만큼 수분 유지 이 부분에서도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장단점

단점은 기존 치약들에 비하여 저렴하지 않은 가격과 적은 용량입니다.
장점은 적게 사용하여도 개운하고 덜 해롭고 이쁜 디자인입니다.

간 식사 먹는 돈은 안 아까운데 생필품 부분에서는 만족감을 채워주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요새 생필품들에 조금씩 투자를 하고 있는데 기분도 좋아지니
정신건강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어릴 때 매운 치약 말고 맛난 치약을 좋아해 양치하는 시간도 좋아했던 것처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