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면도기 더욱 청결하게 월구독으로 와이즐리 면도기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갱입니다.

다들 월간칫솔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월간칫솔은 마케팅 채널에서도 나왔어서 들어보신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월간 칫솔말고 월간 면도기도 있습니다. ㅎㅎ

해당사 웹내 메인 페이지가 일단 써보라고 2주 무료체험을 주는 무료체험 신청이 바로 가능하도록 해주는 페이지가 눈에 띕니다.

일단 써 본후에 체험이후 결제 3일전 구독 서비스 취소가 가능하다는 안내 문구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무척 자신있는 컨셉으로 남성전용 면도기 신상 브랜드 컨셉 다운 컨셉입니다.

2주 무료 체험으로 쉐이빙젤+면도기+면도날1+에프터쉐입이 배송이 됩니다.

정식 구독 시에는 좀 더 큰 용량의 쉐이빙젤 에프터쉐입 면도날5개입이 여유롭게 제공이됩니다.

 

쉐이빙젤

가스 사용이 없는 용기라 화재와 폭발을 우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플라스틱용기로 화장실 바닥면에 녹이 붙을일이 없습니다.

일반적인 쉐이빙폼에 사용되는 유해성분들의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가능합니다.

반투명한 용기에 담겨있어 잔량이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가스가 먼저 떨어져 끝까지 사용 못할일도 없습니다.

바오밥,그린티,알로에 등 천연성분으로 사용감을 강화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면도기와 면도날

뉴욕의 디자이너와 독일의 엔지니어가 충분한 포트폴리오와 재능이 갖춰있는 프로들이 참여한 제품입니다.

앞뒤좌우 4way motion으로 부드럽게 완벽한 면도를 도와줍니다.

면도날이 녹슬지않도록 눞혀서 보관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12가지 그립 방법을 연구하고 무게감을 더해 안정적으로 면도를 도와줍니다.

스탠드가 가능한 케이스도 함께 구성되어있습니다.

양방향 윤활밴드와 스킨프로덱터 다이아몬드코팅 5중날로 부드럽고 정교하고 튼튼합니다.

 

에프터쉐이브

폼클렌징 후기에서 말씀드렸던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다량함유하여 피부재생을 해주고 색소침착을 예방하여주고 끈적하지않고 산뜻해 부담이 없어 매일 사용하기 좋습니다.

 

디자인

처음에 이게 뭐지 하고 대충 만들었다는 느낌의 투박함이였는데 보다보니 미래형의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ㅎ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고 자연유례 성분들로 구성해서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의 향으로 부드럽게 상쾌한 향이 납니다.

사용감

-에프터 쉐입은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아니지만 친한 모델 동생이 에프터쉐입 홍보모델로 협찬을 받아서 에프터쉐입을 쓰고 안쓰고 차이가 많이 나는지 물어봤는데 쓰면 정말 좋다 수염자국도 많이 없어진다 수염자국이 연해지는것만으로도 얼굴나이가 바뀐다 라는 얘기에 안그래도 에프터쉐입을 사야겠다라고 생각하던 찰나에 이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진짜 수염자국이 연해진것 같고 면도후에 건조하고 따가운 느낌이 에프터쉐이브로 잘 잡히는 느낌입니다.

-쉐이빙젤은 우선 많이 쓰지 않아도 거품이 충분히 잘 나는데 한달동안 사용할 용량 치고는 큰제품이 배송이 되어서 마음편하게 짜서 쓰는편입니다.

에어스프레이 형식이 아니라 꾸욱하고 눌러주어야하는데 부드러운 젤이 나옵니다. 젤을 면도할 부분에 분질러주면 거품식 쉐이빙폼 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히 많이 납니다. 면도후 세정 시 클렌징폼보다 물에 잘 닦여나가서 좋습니다.

-면도날은 면도할때 쓱쓱 소리가 나는게 매우 날카롭고 단단한 느낌인데 면도날 자체에 스킨가드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트러블있는곳 면도할때 제외하고는 시원하게 면도하셔도 안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은 면도는 꽤나 중독성이 있는 느낌인데 원래 질* 제품을 사용하는데 질* 제품도 상당히 좋은 제품이고 새면도기에 새면도날이 많이 남아있는데 와이즐리에 손이 갑니다.


장단점

-장점은 월구독으로 면도날과 쉐이빙 제품들을 주기적으로 바꾸어 청결하게 피부보호를 사용할수 있다는점입니다.

커피숍을 2-3번 줄이면 가능한 금액으로 부담되지 않는 적당한 금액입니다.

-오프에서 낱개로 별도 구매가 되는것이 아니라 면도를 자주 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부담이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독 형식으로 소개를 해드렸지만, 사용중에 결제배송일을 변경하실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 내에서 거의 모든 오더가 가능합니다.
면도기 관리가 귀찮으신데 관리하시고 싶으신분들이나
여성분들이 남자친구 선물로도 괜찮을거 같네요 만나다가 헤어지면 끊기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