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살안찌는 다이어트 디저트 저지방 아이스크림 건강한 아이스크림 로라스윗

반응형

오늘 저녁을 먹고 나니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었는데

베스킨라빈스도 눈길여파로 배달이 불가한지 판매점 상태를 전화주문으로 돌려놓았더라구요

원래 베스킨라빈스 먹으면 맛은 있는데 한통 다먹게되서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니까 고민중이였는데

마침 배달이 불가피할것 같고 픽업은 너무 추운것 같아서
비마트를 보게되었는데요 비마트에서 파는 떠먹는 아이스크림중에 엄청 저칼로리에 고급진맛을 갖은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라라스윗이라는 아이스크림인데요
온라인사업만 해서 따로 택배로 주문해서
사먹는 시스템인것 같은데
바로 먹을수 있도록 비마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가끔씩 먹고있습니다 저렴하진 않아서요

우선 보시면 숫자가 260라고 써있는데 아이스크림 이름이 260이 아니라 260칼로리라고 자랑하는 제품 포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제품을 사진으로 보시면 크리미 해보이시겠지만

표지에도 써있습니다 엄청 꽁꽁 얼어있는데요
저지방에 인공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꽁꽁으로 건강함 인증인듯합니다
특이하게 성분 표기에 당알콜이라고 써있는데
아마 크림을 만들때 럼을 넣는다던지
원재료에 발효가 들어가서 그런것 같네요

가격이 좀 있지만 일반 딸기 우유나 아이스크림은 맛있어보이려고 무당벌레 친구를 식용색소로 만들어 분홍색으로 만들어 유통한다는데 라라스윗은 당당하게 흰색 크림 사이사이 큼직큼직하게 아이스딸기가 나 딸기야 하고 외치고 있습니다 씹어보니 젤리나 과자 같은게 아니라 리얼 냉동딸기였습니다

오늘 비마트에서 주문한것들입니다 ㅎㅎ
곤약젤리는 여자친구 줄려고 샀고 박카스 젤리는 제가 피곤하면 타우린이 땡겨서 주문하였어요
박카스 젤리는 한봉지에 타우린이 1000mg이 함유되어있는데 타우린은 피곤한것과 혈압 문제 같은것을 잘 도와주는것 같고 카페인보다는 좀 덜 자극적인것 같아서 커피를 먹었는데도 컨디션 저하가 있을때 먹으면 컨디션 회복하는데에 도움이 되더라구용

배달 받고나서 알았는데 비마트 부적도 증정받았어염
21년 초라 만든것 같기도 하고 라이더와 커넥터들 가는동안에라도 눈길 조심하라고 봉지에 같이 담아주는것 같기도 하네요
물론 저는 비세권에 있어서 걸어서 2분 거리라 주문한것입니다 ㅎㅎ 눈길이 된 날은 되도록 배달은 안시키는편이에용

행운 자석이라고 되있는것보니 냉장고에 붙이는용인듯해서 똭하고 붙여주었습니다 ㅎㅎ
저의 맞구독자분들 들어오셔서 글 보시게 될 분들 모두 부적보시고 21년 럭키데이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