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먹방 안올리려고 했는데.. 서울대입구역 분짜하노이 쌀국수 찐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갱입니다. ㅎㅎ
음식 사진 올리다보면 끝이 없어서 음식사진 잘 안올렸었는데
간만에 쌀국수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올립니다.

위치는 서울대 입구역 2번출구 앞 200m
샤로수길 골목 앞에 있어서 잘보이면서도 잘 안보이는 위치에 있습니다. ㅎㅎ

저는 배민으로 시켜먹었습니다.

어플은 60분 정도 걸린다 나오는데 쌀국수 조리법 특성상 한 20-30분 내로 빠르게 온것 같습니다.

기본맛 매운맛 해서 먹었는데 기본맛도 맛있고 매운맛도 적당히 매워서 누구나 먹을수 있을 정도의 맵기인거 같습니다.

트남이식 찐 쌀국수 먹는 맛은 아니구요
기본맛은 설렁탕에서 쌀국수의 감질맛이 더해진듯한 맛이고
매운맛은 육계장에서 쌀국수의 감질맛이 더해진듯한 맛입니다. ㅎㅎ


다들 맛저 즐거운 야식되세요 ㅎㅎ

반응형